본문 바로가기

알리는 말씀

블로그 스킨 만들어 주실 분!

[DOCU plus in 나다] 기획팀 원승환입니다.

[DOCU plus in 나다] 상영회 시작을 앞두고, Tistory로 블로그를 급히(!) 만들었습니다.

Tistory에서 제공하는 스킨을 긴급하게 골라서 블로그를 만들긴 했습니다만, 이게 누구의, 어떤 목적으로 굴러가는 블로그인지 특징이 확 눈에 들어오진 않습니다.

아. 이 스킨이 못났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. 다만, 다큐멘터리 정기상영회 [DOCU plus in 나다]의 특징이 한 눈에 드러났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.

애니메이션 작가 이애림 감독님이 [DOCU plus in 나다]의 이미지 작업과 포스터 작업을 해주기로 하셨는데요. 이 이미지를 기반으로 해서, 멋진 블로그 스킨을 만들어 주실 분을 急구합니다.

예쁜 스킨으로 사랑받고 싶습니다만. 제가 그런 재주는 없답니다. -.-;;

예쁜 스킨 만들어 주실 분! 덧글이나 메일을 확확 날려주세요.

사실 이 블로그 말고도, 스킨이 있었으면 하는 블로그도 있고, 앞으로 웹디자인 쪽으로 이런 저런 도움 받을 일이 많을 것 같으니, 사양말고 많이 많이 도움을 주겠다는 신호를 보내주세요.

메일 보내실 곳은 amenic@gmail.com 입니다.

아, 그리고 중요한 것 하나 빠뜨릴 뻔 했네요.
금전적 사례를 해드리진 못할 것 같습니다. 그렇다고 해서 그냥 마음으로만 감사드리겠다는 것은 아니구요. [DOCU plus in 나다] 무료 초대나, 독립다큐멘터리 DVD 증정 등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.

독립다큐멘터리 DVD가 나와있냐구요? 독립영화 데이터베이스 사이트 쇼핑란에 들어가 보시면, <낮은 목소리> 3부작 Box Set 등 다양한 DVD가 나와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시답니다.

능력있고, 재능있고, 시간도 있고, 열정도 있고, 독립영화도 좋아하고, 독립다큐멘터리도 좋아하고, 함께 무언가 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메일과 연락 기다리겠습니다.